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1:07
연예

오유진, 맹활약 횡보…'6종 표정연기' 완벽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기사입력 2023.12.18 14:38 / 기사수정 2023.12.18 14:38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오유진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통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 결혼뎐'에서 홍나래 역으로 출연 중인 오유진이 극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6종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에피소드에서 오유진은 알바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자 태하(배인혁 분)에게 헤어짐을 통보 받은 연우(이세영)가 사월(주현영)과 함께 자신의 집에 있는 모습, 그것도 모자라 밥과 과일을 준비 하며 태민(유선호)까지 함께 데려 와 식사를 하는 사월의 행동에 충격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 과정에서 오유진은 쓸쓸함, 당황, 분노를 표정으로 표현함은 물론이고 낯설었지만 잘생긴 태민을 보고 느끼는 애틋함 의 표현을 짧지만 극적으로 표현, 당황한 사월이 이내 자신이 성표(조복래)의 여자친구라고 말하는 모습에 느끼는 충격 과 짜증 의 감정들을 표정 연기로 완벽히 표현 해내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공식표정 부자로 등극 했다.

이처럼 작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오유진의 표정 연기는 캐릭터가 갖고 있는 복잡다단한 심경을 표정만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연기를 통해 여실히 보여주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다양한 감정의 진폭을 섬세하게 표현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