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27
연예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기사입력 2023.12.19 15:00 / 기사수정 2023.12.20 17: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故 최진실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근황을 전했다.

17일 최준희는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남자친구와 함께 어딘가로 여행을 간 듯 시원한 옷차림이다. 연인과의 일상을 거리낌 없이 공개 중인 최준희는 이번 사진에서도 남자친구와 맞춰 귀여운 포즈를 하고, 입맞춤을 하는 등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과거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해 화제된 바. 이번 사진을 통해 여전한 애정을 엿보게 했다. 지난해 8월 최준희는 1주년 기념 맞춤 케이크를 제작해 선물했고, 케이크에는 '제발 우리 빨리 결혼하자. 나랑 결혼하면 육아, 가사 노동 다 너가 해야하고 개꿀인 쪽은 나지만 사랑은 손익을 따져가며 하는 게 아님'이라는 문구를 담았다.

최준희의 이벤트에 남자친구는 "이것은 분명 결혼이 아닌 가사도우미를 구하는 것이니 제가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화답하기도 했다.



한편, 2003년생인 최준희는 故 최진실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지플랫(최환희)의 동생이다.

현재 그는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는 등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며, 최근 보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55kg에서 47kg로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최준희, 최준희 남자친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