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14
연예

이수지, 이소라 삼킨 특별무대 "머리 한 올 한 올 붙여" (불후)[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12.17 07:4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이수지가 이경규를 위한 특별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명사 특집 이경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1라운드 안성훈과 황치열의 경연이 끝나고 스페셜 무대가 이어졌다. 천에 가려진 스페셜 게스트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불렀다.

천이 떨어지자 이소라 분장을 한 개그우먼 이수지였다. 이수지는 이소라의 탈색, 짧은 머리, 의상 등과 머리에 손을 대는 제스처까지 완벽하게 복사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높은 고음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무대까지 멋지게 마쳤다.

출연진, 객석은 물론 전설 자리에 앉은 이경규는 박수로 아낌없이 칭찬했다. 이수지는 "어릴 적에 '별들에게 물어봐'를 보면서 나도 개그맨이 되고 싶다는 꿈을 처음 심어주신 분이자 가장 닮고 싶은 분"이라며 존경을 표현했다.



이경규는 "이소라 씨가 왔으면 좋았을 텐데. 이수지 씨가 와줘서 더 행복하다"라며 농담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수지는 토크 대기실로 향하면서도 "준비했던 것 보다 더 잘 부른 것 같아 웃음을 못드려. 아쉽다"라며 이소라 콘셉트를 유지했다. 

부활의 김태원은 "이수지의 음색이 너무 좋다"고 칭찬했다. 이에 이수지는 '도깨비'의 김고은을 따라하며 "아저씨 사랑해요"라고 손하트를 연신 날렸다. 

이어 이수지가 장시간 녹화에 지친 김태원에게 웃음 활력소가 되어드리겠다고 나서자 김태원은 "가만히 계셔도 된다"라며 부담스러워했다.

또한 이수지는 "오랜 분장을 위해 밥을 포기했다"라며 "머리를 한 올 한 올 붙인 거다"라고 비하인드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