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3:44
연예

'시민덕희' 2024년 1월 24일 개봉 확정…라미란→안은진 캐릭터 티저 포스터

기사입력 2023.12.14 08:46 / 기사수정 2023.12.14 08: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가 2024년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배우들의 특별한 팀워크가 느껴지는 캐릭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보이스피싱 조직의 총책(이무생 분)을 잡기 위해 나선 이들의 날카로운 눈빛, 말 한마디로 수천억을 좌지우지하는 총책의 입술이 부분적으로 조명된 콜라주 스타일의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먼저 전화 한 통에 전 재산을 잃은 평범한 시민 덕희 역 라미란의 눈빛에는 절망 속에서도 자신의 상황을 능동적으로 헤쳐가려는 의지가 담겨 '내돈내찾' 추적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기 피해자 덕희에게 구조 요청을 한 보이스피싱 조직원 재민 역 공명의 강렬한 눈빛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고난 눈치코치에 중국어 실력으로 덕희의 추격을 돕는 세탁 공장 동료 봉림역의 염혜란, 보이스피싱 조직원이 직접 제보를 해왔단 사실을 믿지 않는 경찰 박형사 역의 박병은, 아이돌 홈마가 취미인 추진력갑 숙자 역의 장윤주, 칭다오 지리에 밝은 택시기사이자 행동대장 애림 역 안은진의 포스터도 ‘총책’을 꼭 잡고 말겠다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누구에게도 존재를 드러내지 않아 베일에 싸여 있는 존재 총책 역의 이무생은 "나를?"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의문스러운 웃음만을 보여주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민덕희'는 오는 1월 24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