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40
연예

'학연' 미스 춘향→K대 Y대·글로벌 엘리트까지…동창 8人 반전 자기소개 [종합]

기사입력 2023.12.13 10:07 / 기사수정 2023.12.13 10: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2일 방송한 MBC ‘솔로 동창회 학연’에서는 동창 사이에 엇갈린 러브라인으로 인한 대격변이 예고됐다.

이날 '솔로 동창회 학연'에서는 동창생들의 첫 번째 ‘마음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그 결과는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는데, 바로 ‘신동초 인기녀’ 이지은이 아무도 예상치 못한 반전 선택을 했다.

이지은은 동창회 내내 묘한 눈빛을 주고받았던 김준구가 아닌 다른 남자 동창에게 표를 주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본 김대호는 “이지은에게 팜므파탈의 기운이 느껴진다”라며 감탄했다. 유병재는 “이런 분 짝사랑하면 10kg 빠진다”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신동초 인싸남’으로 기대를 모았던 이은학이 첫인상 투표에 이어 첫날 ‘마음 선택’ 투표에서도 0표를 받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자기소개에서는 동창생들의 화려한 스펙이 공개됐다. 이들은 초등학교 동창답게 당시 생활기록부를 읽으며 본인을 소개했는데,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서는 보지 못한 색다른 자기소개 방법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초등학교 졸업 이후 11년 동안 달라진 근황도 화제다. 전국 춘향 선발대회 ‘선’ 출신의 ‘미스 춘향’ 동창생부터, 국내 명문대 재학생, 중국 상하이 대학교에서 유학 중인 동창생까지 그 정체가 공개
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MC들을 충격에 빠뜨린 역대급 반전은 첫 번째 데이트 커플 매칭에서 탄생했다. 랜덤 소지품 선택에서 ‘신동초 인기녀’ 이지은과 ‘몰표남’ 김준구가 둘만의 은밀한 시그널을 주고받아 매칭에 성공했다.

이 사실을 모르는 ‘김준구 바라기’ 김태은은 엇갈린 운명에 “하늘의 뜻이다”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출연자들의 플러팅을 학습하며 열혈 수강생 면모를 보였던 김대호는 순식간에 ‘연애 열등생’으로 전락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준구의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 하는 ‘질문봇’ 이지은의 모습에 “그걸 꼭 말로 해야 해?”라고 반응, 이에 이은지는 질색하며 “나는 그렇게 말하는 남자 정말 싫어해!”라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도 “형 내 얼굴이었으면 여자 한 명도 못 만났다”며 일침을 날려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솔로 동창회 둘째 날부터 동창들의 우정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했다.

김태은은 첫날 밤 아이콘택트에 이어 이튿날 아침 식사, 그리고 소지품 데이트까지 세 번이나 마음이 통한 김준구와 이지은을 멀리서 지켜만 봤다.

그랬던 김태은은 몰래 김준구를 찾아가 데이트를 신청했다. 이어 두 사람의 비밀스러운 밤 산책이 예고됐다. 김태은의 적극적인 구애에 김준구의 마음이 흔들릴지,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된다.

동창들의 본격 삼각 로맨스가 이어지는 MBC ‘학연’ 세 번째 동창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