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1:45
연예

한보름, 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2.12 15: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보름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또 한번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간다.

12일 H&엔터테인먼트는 한보름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한보름은 작품, 예능,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진정한 올라운더 배우로, 그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두터운 신뢰를 보여준 만큼, 앞으로도 그가 더욱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보름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고백 부부’ ‘주군의 태양’ ‘인사이더’, 영화 등 ‘압꾸정’ 등 한보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노팽희 역으로 열연했다. 가슴 찡한 모성애와 애틋한 로맨스 등을 풀어냈다.

그런가 하면 JTBC 예능프로그램 ‘한블리’에서 한문철 변호사를 비롯해 함께 출연 중인 패널들과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테니스 새싹’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종합격투기, 스킨 스쿠버, 프리 다이빙, 볼링, 롱 보드, 캘리그래피, 꽃꽂이, 애견미용 등 다양한 취미활동으로 쌓아오며 ‘재능 부자’로 불리는 한보름은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나누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인 ‘애니멀 프렌즈’로 위촉되어 전세계 다양한 동물 이슈를 전했다.

한보름과 재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에는 고두심, 주지훈, 정려원, 인교진, 소이현, 윤박, 천우희, 우도환,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H&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