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8:45
연예

한선화 "이상형은 신동엽 상, 눈빛에 목적이"…신동엽 '뜨끔' (짠한형)[종합]

기사입력 2023.12.11 19:5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한선화가 이상형을 신동엽이라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한선화 EP. 18 그동안 어떤 삶을 살아온 거니? (feat. 키워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배우 한선화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대화 중 정호철은 한선화에 이상형을 물어보면서 "장도연 선배님이 원숭이 상 좋아하듯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한선화는 "원숭이 상은 그냥 인간 아니야?"라고 말해 신동엽이 새로운 해석이라며 감탄했고 "영장류를 얘기하는 거지? 맞아. 가장 인간하고 닮았지"라며 덧붙였다.

이에 한선화는 "내가 말하고도 너무 웃기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이럴 때 내가 너무 좋아"라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신동엽은 "선화가 스스로 만족하니까 너무 좋다"라며 함께 기뻐했다.



웃는 신동엽과 정호철에 한선화는 "제가 좀 독특하죠? 4차원인가 봐요"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신동엽이 "강아지 상 고양이 상 그런 것처럼"이라고 말을 이어 갔다.

한선화는 "저는 신동엽 상? 약간 웃는데 눈빛에 목적이 있는 타입"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신동엽은 "웃는데 눈빛에 뭐가 있다고 그러니까 맞는 거 같기도 하고 괜히"라 말하며 뜨끔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선화는 "옷 잘 입으시고, 헤어스타일 잘 어울리고, 얼굴 작고"라고 장점을 말하다가도 "근데 웃을 때 목적이"라며 농담했다.

신동엽은 또 다시 공격을 하기 위해 "여긴 유튜브니까 상관 없는데 얼굴 작고 할 때 순간적으로 손 모양이"라고 주의를 줘 한선화는 "또 사람 몰아간다!"며 발끈했고 영상 판독까지 요구해 모두를 빵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비디오를 보면서 신나게 웃는 본인의 모습에 "몇 초 전 과거의 나"라고 말하며 민망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짠한형 신동엽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