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07:03
연예

서정희, ♥연하남과 열애 인정…방송 공개 약속까지

기사입력 2023.12.07 13:29 / 기사수정 2023.12.08 17:5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동치미' 서정희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추후 공개를 약속했다.

최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9일 방송을 앞두고 '서정희, 연하의 남성과 열애 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동치미'하며 이런 이야기를 꺼낼 수 있나 싶은데 서정희 님이 신문 1면에 날 열애설 기사 주인공이 됐더라"며 서정희의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다.



서정희는 최근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는 열애설로 큰 화제가 됐다. 딸 서동주도 응원하는 두 사람은 연인이자 사업 동반자로 열애설 상대는 유방암 투병을 하던 서정희를 정성껏 간병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서정희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전한 바 있다.



서정희는 "일단 축하합니다"라는 출연진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저도 인정을 지금 해야하는데. 기분은 전혀 안 나빴다"고 열애설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서정희는 "나중에 정말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를 하겠다"며 남자친구 공개를 약속했다.

박수홍은 "'동치미'에서 최초 공개를 하신다. 그래서(연애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얼굴이 너무 예뻐지셨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서정희는 "감사하다. 머리가 자라서 그런 게 아닐까 싶다"며 겸손하게 덧붙였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