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3 01:24
연예

[단독] '세계관 초월' 10기 옥순♥유현철, '조선의 사랑꾼2' 합류…재혼 임박 (종합)

기사입력 2023.12.06 17: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 유현철이 '조선의 사랑꾼2'의 새 식구가 된다.

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슬기와 유현철은 18일 방송하는 TV CHOSUN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2'에 합류한다.

김슬기는 ENA·SBS Plus '나는 SOLO'의 10기 돌싱 특집에서 옥순으로, 유현철은 MBN '돌싱글즈3'에 각각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방송이 모두 끝난 뒤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했다. 김슬기는 이들은 자녀가 1명씩 있으며 선남선녀 돌싱 커플로 응원받고 있다.



김슬기와 유현철은 지난 8월 막을 내린 tvN 예비부부 서바이벌 예능 '2억9천: 결혼전쟁'에 출연했다. 최근 지인의 결혼식에 동반 참석하는가 하면, 각각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유하기도 해 재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게 했다.

지난 시즌1에서 박수홍, 최성국, 심형탁 부부 등이 출연해 인기를 끈 '조선의 사랑꾼'은 18일 오후 10시에 시즌2로 컴백한다.

시즌2에서는 9월 첫 아이를 출산한 배우 최성국 부부와 결혼을 허락받은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 예비 사위 원혁 커플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김국진, 강수지, 김지민, 황보라가 MC를 맡았다. 김국진과 강수지 부부는 출연 커플 중 하나로도 VCR에 직접 등장해 몰랐던 일상을 공개하며 재미를 준다.
 
사진= TV CHOSU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