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4:08
연예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역대급 귀여움 수제 김밥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12.05 16:42 / 기사수정 2023.12.05 16:4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다. 

20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개봉할 때마다 놀라운 스코어를 기록 중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지난해 개봉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와 지난 5월에 관객들을 찾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는 각각 전국 관객 83만명, 73만명을 동원하며 '짱구 열풍'을 일으켰다. 

여기에는 20대들의 힘이 가장 컸다. CGV 예매 지표에 따르면 두 작품 모두 20대 예매율이 35.1%, 33.1%를 기록해 이제 가족을 넘어 전세대 필람 무비로 등극했다는 것을 증명해냈다.



여기에 이번 공개된 짱구, 짱아의 수제김밥 포스터는 역대급 귀여움으로 무장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이들이 던지는 한마디 역시 공감을 일으켜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자못 비장한 표정으로 김밥을 타고 날아오는 짱구, 짱아의 얼굴과 "우리에게 미래가 없다고? 그건 어른들의 생각일뿐!", "우정의 힘은, 초능력보다 강하다!"라는 카피가 이전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예고하기 때문. 

뿐만 아니라 '김밥'이라는 일상적인 소재와 '초능력'이라는 판타지 설정을 통해 이번에는 또 어떤 감동과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하게 한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오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ENM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