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33
연예

려운, '약한영웅2'로 대세 남주 굳히기…박지훈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2.05 09:55 / 기사수정 2023.12.05 09:5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새롭게 돌아오는 ‘약한영웅 Class 2’(가제)에 출연한다.

네이버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담는다.

려운은 공부 외에는 관심이 없는 자발적 아웃사이더에서 소중한 친구들을 만난 후 폭력에 맞서 싸우는 반전 매력을 지닌 연시은이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친구들 중 하나인 박후민을 연기한다.

려운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액션 성장물에 도전하며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한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전 시즌에서 기존의 학원 액션물과는 차별화 된 컬러와 분위기로 액션 성장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려운의 색다른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약한영웅 Class 2’(가제)를 통해 함께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박지훈과 어떠한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연기 데뷔한 려운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인서울1,2’, ‘오! 삼광빌라!’, ‘18 어게인’, ‘어른연습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올해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까지 두 작품 연속 대세로 성공을 거두며 명실상부 흥행 배우로도 떠올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확장된 세계관과 강력해진 액션, 이전 시즌에서 미처 다 하지 못한 더 깊어진 이야기로 돌아온다.

사진 = 럭키컴퍼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