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14:14
연예

이성경, 13일 새 프로젝트 깜짝 예고…깊은 눈빛 속 부드러운 아우라

기사입력 2023.12.04 17:54 / 기사수정 2023.12.04 17: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경이 오는 12월 13일 신규 프로젝트를 깜짝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이성경(LEE SUNG KYOUNG) RELEASE POSTER'를 게재하며 연말을 풍성하게 장식할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따뜻한 색감의 배경 속 이성경은 부드럽고도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는 표정과 깊이 있는 눈빛은 이성경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해 보는 이를 빠져들게 만든다.

새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음악 활동까지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온 이성경인 만큼 새롭게 선보일 프로젝트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중이다.

YG 측은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은 물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성경은 출연작에서 펼치는 개성 있는 연기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또 OST·음악 프로그램 등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전천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