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23
연예

엔믹스, 오늘(4일) 선공개 싱글 발표…2024년 첫 컴백 신호탄

기사입력 2023.12.04 10:19 / 기사수정 2023.12.04 10: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NMIXX(엔믹스)가 선공개 싱글 '쏘냐르 (브레이커)'를 발표, 올해 잇는 맹활약을 예고했다. 

NMIXX는 내년 1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를 발매한다. 앞서 오늘(4일) 디지털 싱글 'Soñar (Breaker)'(쏘냐르 (브레이커))를 선공개하고 그룹의 유니크한 에너지로 연말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신곡은 라틴 풍의 힙합 장르와 UK 개러지 장르를 합해 NMIXX만의 새로운 'MIXX POP'(믹스 팝)을 선보인다. 무게감과 시원한 타격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리듬은 물론 과감한 랩, 보컬, 떼창이 시너지를 이룬다. 

싱글명 '쏘냐르 (브레이커)'의 '쏘냐르'는 '꿈을 꾸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 앨범 흥미로운 여정 속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여섯 멤버가 신곡으로 어떤 포부와 희망을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3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쏘냐르 (브레이커)' 댄스 챌린지 영상을 선공개했다.

NMIXX는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타이틀곡 'DICE'(다이스)의 '빅 웨이브' 챌린지,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챌린지 등을 통해 출중한 안무 실력과 더불어 포인트를 맛깔나게 살리는 '챌린지 맛집'으로 거듭난 바 있다. 파워풀한 비트의 신곡과 따라 추고 싶게 만드는 포인트 안무로 다시 한번 '엔믹스 댄스 챌린지 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NMIXX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쏘냐르 (브레이커)'는 오늘(4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