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0:14
연예

'나솔' 연예인 특집 제작되나…재재 퇴사도 스포하더니 '깜짝'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2.03 15:2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연반인 재재의 퇴사도 스포했던 '문명특급', 이번에는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을 스포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2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나는 연예인 SOLO 제작 확정?!'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재재는 "이 시대는 사랑을 원한다"라며 운을 뗐다. 그러자 '나는 솔로' 남규홍 PD는 "사랑이 중요하죠"라며 맞장구를 치는 장면이 이어진다.

재재는 "연예인으로서 연애를 하는 일이 그리 쉽지만은 않다. 나는 연예인 솔로. '나는 솔로' 연예인 버전이 필요해"라고 외쳤고, '문명특급 대기획. 나는 연예인 솔로 제작 확정?'이라는 자막이 이어졌다.

또한 섭외 전쟁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됐고, 재재는 한 연예인을 찾아가 "별빛찬미 씨에게 추천을 받았다"고 말을 건넸다. 그러자 "죄송합니다. 해보고 싶긴 한데 부담스럽다"는 답변을 받았고, 이어 또 다른 연예인은 "카메라 있는 데에서 누구를 사적으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계속된 거절에 재재는 "가능할까?"라며 되뇌었고, "당신은 입성을 해 보시겠습니까?"라며 말을 마무리한다.

끝으로 '문명특급 연말기획, 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12월 7일 커밍쑨'이라는 자막이 이어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재재는 해당 채널을 통해  "D-17 재재 퇴사합니다 실화입니다 #SBS #사직서"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을 게재하며 퇴사를 스포한 바 있다. 

댓글을 통해 "재재는 왜 퇴사하나... 90년생 회사를 떠나다. 풀버전 5월 29일 오후 5시 공개"라는 설명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재재는 사직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재재는 "드디어 이런 날이 오다니"라며 미소 지었다.



댓글 등을 통해 네티즌들은 장난으로 여기는 분위기였으나, 이는 사실이었다. 당시 SBS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재재가 SBS를 퇴사하는 것이 맞다"며 "'문명특급' MC는 계속 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을 스포해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