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00
연예

장우혁, 연말도 팬들과 함께…12월 23·24일 팬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3.12.01 15: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우혁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을 개최한다.

2023 장우혁 크리스마스 팬콘서트 '블루선샤인(Blue Sunshine)'이 오는 23일과 24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를 앞두고 소속사 WH CREATIVE는 팬콘서트 메인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눈송이가 흩날리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에는 인기척 하나 없이 고요함만이 흐르고 있다. 여기에 "기억이 지워져도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할거야"라는 글귀는 누군가 사라져버린 듯 공허한 분위기까지 더한다.

앞서 공개된 티징 포스터에 이어 메인 포스터까지 등장한 이 글귀가 과연 무엇을 의미할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올해는 장우혁 데뷔 27주년이기에 사랑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에는 장우혁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장우혁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직접 밝히며 공연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우혁은 최근 팬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한 데 이어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을 통해 팬들과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사진=WH CREATIVE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