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4:43
연예

홍현희, '네고왕' 시즌6 MC 확정…"콘텐츠 구성 변화 예정"

기사입력 2023.11.30 11:44 / 기사수정 2023.11.30 11:44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홍현희가 '네고왕' 진행을 이어간다.

30일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새 시즌 제작을 확정하고 MC로 홍현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네고왕'은 내년 초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새 시즌은 네고왕이 기업을 상대로 소비자의 의견을 전달하고 가격 등의 혜택을 협상하는 기존의 콘셉트는 유지하되, 콘텐츠 구성에는 확연한 변화를 줄 예정이다.

홍현희는 지난 시즌에 이어 MC를 맡는다. 그는 지난 시즌 소비자 편에서 두 발 닳도록 현장을 누비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진정성을 드러냈다.

이를 통해 재미를 넘어 감동까지 선사하며 "다음 시즌도 무조건 홍현희", "역대급 네고왕 인정" 등 구독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특히 철두철미한 사전 조사를 통한 논리와 설득으로 ‘네고 깡패’라는 든든한 애칭까지 얻었다. 매회 아이템을 콘셉트로 한 의상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됐던 터, '네고 깡패' 홍현희의 귀환이 기대를 모은다.

에이앤이 코리아 소영선 대표는 "네고왕은 '우린 달라'라는 달라스튜디오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 킬러 콘텐츠"라며 "새 시즌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달라스튜디오는 ’달라’라는 슬로건에 맞게 새 시즌에서 또 한 번의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라면서 "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웃음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