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08:50
게임

프로게이머 '베릴'이 '이터널 리턴'에... 님블뉴런, 특별 방송 진행

기사입력 2023.11.28 14:2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자 출신의 프로게이머 '베릴' 조건희가 '이터널 리턴'의 특별 방송에 참여한다.

28일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은 오후 8시에 '베릴' 조건희와 함께 '이터널 리턴' 특별 방송 '루미아섬 야자시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방송은 평소 '이터널 리턴'을 자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베릴’ 조건희와 함께 유저들이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방송은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베릴’ 조건희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종목에서 두 번이나 롤드컵 우승컵을 들어올린 레전드 서포터다. 2020년 디플러스 기아의 전신인 담원을 롤드컵 우승으로 이끌었고, 지난해는 LCK 4번 시드로 나선 DRX를 언더독의 성장 드라마 주인공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며 개인 통산 두 번의 롤드컵 우승 경력을 가진 유명 게이머다.

한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터널 리턴' 공식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2’는 12월 1일 개막한다. 부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 ‘브레나’에서 진행되는 ‘부산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이 12월 9일에 진행되는 등 다양한 e스포츠 행사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넵튠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