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8:07
연예

"전소민보다 더해"...신예은, 양세찬의 '환승녀' (런닝맨)[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11.27 07:4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예은이 '런닝맨'에 완벽하게 적응했고, 유재석도 인정했다. 

지난 26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신예은과 홍진호가 출연한 가운데 싱가포르 특집 제 2탄으로 '독박 패키지 옵션 여행 in 싱가포르' 편이 방송됐다.  



이날 연인 콘셉트로 등장한 양세찬과 신예은의 모습에 하하는 "이별했냐"고 물었고, 양세찬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유재석이 환승연애임을 언급하자 양세찬은 "갈아탔다. 그 친구(전소민)도 바로 환승을 했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양세찬의 말에 신예은은 양세찬을 최대한 귀여운 눈빛으로 바라봤고, 이 모습을 본 유재석은 "소민이보다 더하다"면서 놀라워했다. 양세찬 역시 "얘는 소민이보다 더 심하다. 너무 부담스러워"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신예은의 MBTI 조사도 들어갔다. 신예은은 계획형인 J였고, 양세찬은 즉흥형인 P였다. 신예은은 "그럼 계획을 하면 답답하냐"고 물었고, 양세찬은 "답답하지는 않은데, '왜 저렇게까지 하나'싶은 생각은 든다"고 했다. 

신예은은 "돌발상황이 생기면 어떡하냐"고 물었고, 양세찬은 "그런가보다 한다"고 이야기했다. 신예은은 양세찬의 대답에 계속 반박을 이어나갔고, 이에 양세찬은 "잠깐 얘기했는데, 너랑 되게 안 맞는다"고 고개를 저었다. 
 
그러자 신예은은 "전 여자친구(전소민)은 잘 맞으셨나봐요?"라는 기습 질문을 던져 양세찬을 당황시켰다. 양세찬은 "그 친구도 너랑 비슷했다. 나한테 한 마디도 지려고하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신예은은 양세찬과 찢어져서 쇼핑을 즐기면서 마시면 사랑에 빠진다는 '러브티'를 발견하자 "이거 사서 세찬오빠 줄거예요~"라고 애교를 부렸다. 내친김에 양세찬의 형인 양세형까지 언급하며 "아주버님이 요리를 좋아하시니까 그릇을 선물하고 싶다"면서 양세형의 선물까지 구입했다. 

양세형을 위한 그릇 선물과 양세찬을 위한 러브티 선물을 산 신예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세찬오빠, 오빠를 향한 나의 마음이예요"라고 말하며 갑자기 윙크를 날리는 엉뚱함으로 큰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