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12
연예

김유정 "이상이, 헬스 스타일 잘 안 맞아…파이팅 넘친다" (습터뷰)

기사입력 2023.11.22 17:54 / 기사수정 2023.11.22 17:54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김유정이 이상이와 운동한 경험을 밝혔다.

21일 유튜브 'SBS NOW / SBS 공식 채널'에는 '김유정♥송강 타로로 보는 마이 데몬의 운명'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습터뷰'에는 드라마 '마이데몬' 배우 송강, 김유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유정은 '헬스 메이트로 1명만 뽑는다면? 송강 vs 이상이'라는 질문에 '송강'을 선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유정은 "왜냐하면 이유가 있다. 상이 배우님이랑 한 번 운동을 했는데, 저랑 스타일이 엄청 잘 맞진 않았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김유정은 "상이 배우님은 되게 파이팅이 넘치고, '개수를 채우고 무게를 올리자'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전 질문에서 김유정은 '3대 몇' 질문에 "무게를 엄청 많이 치지는 않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느낌으로 운동을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던 바 있다.

더불어 '마이데몬' OST 주인공을 맞추는 퀴즈가 진행됐다. 김유정은 토끼 그림을 본 뒤 "뉴진스"라고 추측했는데, 정답이라는 것을 알고 "진짜요?"라며 놀랐다.

김유정은 "근데 진자 뉴진스 분들이 저희 드라마 OST를 불렀냐"라며 당황스러움을 표했다. 이후 이들은 뉴진스가 부른 OST를 들었고, 송강은 "알콩달콩한 씬보다 슬픈 거랑 더 잘 어울릴 거 같다"라고 감상평을 남겼다.

김유정도 "멜로디는 밝은데 가사는 애틋한 느낌이다"라며 송강의 의견에 공감했다.

사진 = SBS NOW / SBS 공식 채널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