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5:06
연예

"이제 안 숨길래"…드림캐쳐, 확신의 일곱 빌런 변신 'OOTD'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11.2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일곱 빌런의 화려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 이야기로 가요계 컴백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9집 미니 앨범 '빌런스(VillainS)'를 발매했다. 

드림캐쳐가 새롭게 선보이는 평행세계 시리즈 '벌서스(VersuS)' 2부작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방법과 유혹에 대응하는 방법의 다양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신보 '빌런스'는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악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OOTD(오오티디)'는 오늘의 패션이란 의미의 '아웃핏 오브 더 데이(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 '나'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큰 요소로, 빌런이 지닌 확고한 신념과 당당함 그리고 투명한 욕심에서 나아가 나르시시즘까지 보여준다. 

"나의 Red carpet I'm another level
이제 안 숨길래 Looking for my life
Driving on the highway Drunken everyday
어때 Do you feel like a monster?" 

"여길 봐봐, I'm spotless I'm spotless I'm so priceless
OOTD I'm flawless I'm flawless I'm so gorgeous"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OTD' 외에도 드림캐쳐 록 사운드와 강인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라이징(Rising)', 메두사로 인해 돌이 되어가는 자의 자유를 갈망하는 내용의 '쉐터(Shatter)', 우린 젊기에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 '위 아 영(We Are Young)' 등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는 트랙들로 채워졌다. 



매 앨범마다 흥미롭고 유니크한 세계관과 소재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스토리 첫 시작을 알린 '빌런스'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