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45
연예

김용명 "김구라, 내 보좌관으로 쓸 것" 정계 진출 야망 (라스)

기사입력 2023.11.22 15:15 / 기사수정 2023.11.22 15:1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김용명의 정계 진출 야망 토크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하는 ‘맛저씨 멋저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10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합하게'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개그맨 김용명이 1년여 만에 ‘라스’를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용명은 “나름 친하다고 생각했는데..”라며 ‘라스’ 출연을 앞두고 절친 장도연에게 마음의 상처를 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김용명은 이날 마츠다 부장과 결이 통하는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출판사 다닐 때 정장을 많이 입었다. 월스트리트 증권맨 느낌이 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의 칭찬에 용기를 얻은 김용명은 마츠다 부장과 즉석 런웨이에 도전하는가 하면, 회식 느낌의 무대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김용명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찌질 멜로’의 장인으로 불리는데, 최근 ‘힙하게’를 통해 배우 주민경과 합을 맞추며 정극 멜로에 진출했다.

김구라가 드라마 출연 배경을 의심하자, 김용명은 ‘힙하게’ 감독, 작가와의 인연과 멜로 탄생 비화 등을 밝혔다. 김구라는 김용명의 ‘배우병’을 의심했는데, 김용명의 반응을 보자 “중증이네”라고 단정했다.

김용명은 또한 드라마에서 배우 이민기를 오징어로 만든 비결(?)을 공개한다. 극 중 상대 배우 주민경의 눈에 이민기는 오징어로, 김용명에게선 후광이 비치는 것으로 그려진다는 것.

이어 김용명은 막걸리 통을 들고 상대 배우가 반한 순간을 직접 시범 보였다고. 아무리 봐도 반할 구석이 없는 모습에 유세윤은 “형, 드라마에 배우로 섭외된 거 아닌 것 같은데?”라고 의심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용명은 주민경과의 멜로 연기에 대한 아내의 반응을 궁금해하자, “드라마 끝날 때까지는 아무 말이 없었는데, 주민경 배우가 SNS에 ‘내 용명 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 그걸 보고 와이프가 질투하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베테랑 배우 김승수는 “연기자들끼리 예의 차원으로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광고계까지 장악한 ‘대세 아저씨’로 불리는 김용명의 여장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여장 김용명 중 ‘노총각’ 김승수의 호르몬을 움직인 원픽을 궁금해했다. 김승수가 등 떠밀려 공개한 원픽이 누구인지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용명은 지방의 고령화 문제를 언급하며 정계 진출 야망을 분출했다. 절친 장도연은 “몇 년 전부터 저 꿈을 얘기했다”라며 김용명의 정치인 꿈이 진심임을 강조했다.

김용명이 “제가 정치인이 되면 구라 형님 보좌관으로 씁니다”라고 선언하자, 김구라는 “이런 공산주의가 어딨어!”라고 버럭했다. 김용명은 김구라의 역정에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명의 정계진출 야망을 비롯해 마츠다 부장과의 런웨이 등은 22일 오후 10시 30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