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50
연예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후 근황…배윤정·조갑경·윤지민과 식사 '밝은 미소'

기사입력 2023.11.18 11:26 / 기사수정 2023.11.18 11: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안현모의 근황이 공개됐다.

17일 안무가 배윤정은 "여자들의 수다는 진짜 너무 웃김. 집 초대해준 지민 언니. 갑경 언니랑 얘기하다 보면 주제가 어마어마함. 좋은 인연이 쭈욱 되길. 커플팔찌까지 우리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해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된 tvN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에 함께 출연했던 배윤정, 안현모, 조갑경, 윤지민이 함께 모여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안현모는 앞서 지난 6일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의 이혼 소식을 알렸다.

브랜뉴뮤직 측은 "라이머와 안현모가 최근 이혼조정절차를 마무리하고 협의 이혼했다.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는 것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고, 이혼 사유는 공개하지 않았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2017년 결혼 후 '우리들의 차차차'를 포함해 각종 예능에 동반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두 사람 사이 자녀는 없다.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안현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카페에서 보내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는 등 누리꾼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사진 = 배윤정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