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09
연예

'은퇴' 정찬성 "박재범 회사 들어간 후 AOMG 래퍼 디스 많이 줄어" (아는형님)

기사입력 2023.11.18 09:45 / 기사수정 2023.11.18 09: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힙합 기획사에 합류한 이유를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동갑내기 절친 가수 박재범과 전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출연한다. 

박재범, 정찬성은 그동안 쌓았던 의리와 우정이 담긴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정찬성은 과거 격투기 외에 관심이 없던 자신을 다방면으로 도와준 친구가 박재범이라고 밝히며, 그가 힙합 기획사에 합류하게 된 일화를 풀어내 형님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정찬성은 "내가 회사에 들어간 이후 AOMG 래퍼들을 향한 디스가 많이 줄어든 것 같다"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형님들은 박재범의 새로운 기획사에 정찬성을 데리고 가지 않은 이유를 묻는다. 

이에 박재범은 "'MORE VISION'과 정찬성의 결이 맞지 않았다"를 시작으로 다양한 해명을 더 해 폭소를 유발한다.

박재범과 정찬성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