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4:34
연예

"실제로는 안 귀엽다" 김향기, 까칠해져 돌아왔다 (플레이, 플리)[종합]

기사입력 2023.11.17 13: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플레이, 플리' 김향기가 전작과 다른 이미자의 역할을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전 티빙 드라마 '플레이, 플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했다.

'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김향기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한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 역할을 맡았다.



캐릭터에 공감가는 부분에 대해 김향기는 "저도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갖게 됐다. 학교 생활과 일을 병행하면서 잘하고 싶은 부분들이 각각 달라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부분들이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저를 아직 10대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덧붙이며 웃었다.



평소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였던 전작들과 달리 까칠한 캐릭터를 맡은 김향기. 그는 "저는 실제로 귀엽지 않다"고 말하며 "그래서 오히려 너무 좋았다. 다른 느낌의 모습을 항상 보여주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 나이에 맞게 이러한 역할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까칠하고 현실적인 캐릭터인데, (시청자분들이) 저를 어릴 때부터 많이 봐 오셨다 보니까 그런 이미지에 대한 생각을 안 하신다. 차갑고 까칠해 보이기도 하는 모습들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인기 아이돌과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8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