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8:01
연예

이 조합 실화?…소연X윈터X리즈, 협업 싱글 '노바디' 오늘(16일) 발매

기사입력 2023.11.16 11: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 에스파 윈터, 아이브 리즈가 뭉친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030 부산세계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고 소연, 윈터, 리즈가 참여한 스페셜 싱글 '노바디(NOBODY)'가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곡은 정상급 랩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소연, 독보적인 음색과 춤선으로 육각형 아이돌로 거듭난 윈터, 맑고 고급스러운 보컬로 '음색 요정'이라 불리는 리즈가 함께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제작 라인업도 화려하다. 레전드 히트 작곡가 박근태의 진두지휘 아래 빅히트 뮤직의 싱어송라이터 El Capitxn과 Vendors 팀, 스웨덴의 Maria marcus가 작곡했다. 노랫말은 대세 작사가 서지음이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최상의 퀄리티를 이끌어냈다.

이번 싱글을 제작한 스튜디오 비욘드는 "기존 K팝 작법에서 벗어난 disco-influenced production을 기초로 한다. 대표적 장르인 디스코를 바탕으로 K팝이 가진 장점만 섞어 새로운 감각으로 재창조해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바디'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뮤스비(M:USB)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US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