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59
연예

CGV, 29일 태민 공연 실황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 개봉

기사입력 2023.11.15 09:58 / 기사수정 2023.11.15 09: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샤이니 멤버 태민의 콘서트 공연 실황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을 29일 개봉한다.

CGV는 지난 2021년부터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콘서트와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소통 등을 접목시킨 세계 최초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CGV는 키, NCT 127 등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으며,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엔시티 레조넌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샤이니월드' 등 콘서트 실황 영화를 개봉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은 2021년 5월 2일 비욘드 라이브에서 진행한 'TAEMIN : N.G.D.A' 공연 실황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19개국에서 약 9만 명이 유료로 시청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태민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로 국내외 각종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공연 실황에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괴도(Danger)', '무브(MOVE)' 등을 포함한 총 21곡의 무대와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 포함돼 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30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CGV는 태민 공연 실황 개봉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주차에 태민 공연 실황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7장으로 구성된 스페셜 엽서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비욘드 라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태민 공연 실황을 CGV에서 선보이게 됐다. 아티스트 공연 실황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