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59
연예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3연속 1위, 부담감 많았지만…"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11.10 11:39 / 기사수정 2023.11.10 11:3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빌보드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스프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프레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6월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를 발매한 스트레이 키즈는 해당 앨범으로 2022년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MAXIDENT'(맥시던트)에 이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3연속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대해 리노는 "세 가지 앨범이 좋은 빌보드 성적을 거둔 건 모두 스테이(팬덤명) 덕이라고 생각한다"며 "좋아하고 사랑해 주신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행복한 일이 있을 수 있었다. 이 앨범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승민은 "스트레이 키즈가 빌보드라는 차트에 든 것만으로도 소중하고 아직도 믿기지 않는 감사한 기억이다"라며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그런 부분에서 부담감이 많았지만 '락스타'라는 콘셉트에 맞게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樂-STAR'(락스타)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