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1:18
연예

한경일,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가창… 애절한 감성 보이스

기사입력 2023.11.07 15:12 / 기사수정 2023.11.07 15:1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한경일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감성을 더한다. 

한경일이 참여한 ‘베이비 드래곤’ OST ‘후회하나요’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후회하나요’는 쓸쓸한 분위기가 감도는 사운드와 함께 한경일의 담백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곡이다. ‘후회하나요 날 사랑했던 날들을 지우고 싶나요/기억조차 남지 않도록 오늘보다 내일 더 난 사랑할 텐데/그대는 이제 아닌가요’와 같이 이별의 아픔을 담은 애절한 노랫말이 한경일의 짙은 감성과 조화를 이루며 몰입감을 높인다. 

이번 곡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이형구, 장석원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가요계 데뷔,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고유의 색깔을 담은 앨범 발표와 여러 드라마,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후회하나요’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