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2 13:45
연예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모어', 산드라오 주연 영화 '퀴즈 레이디' 배경 음악으로 등장

기사입력 2023.11.07 07: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의 솔로곡이 할리우드 영화에 등장했다.

지난 3일 디즈니플러스와 훌루에 공개된 영화 '퀴즈 레이디'(Quiz Lady)의 한 장면에는 제이홉이 지난해 7월 발표한 솔로곡 '모어'(More)가 흘러나왔다. 이에 SNS X(구 트위터) 등에는 해당 장면을 시청한 팬들의 인증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퀴즈 레이디'는 게임 쇼 중독녀와 그의 사고뭉치 언니가 엄마의 도박 빚을 갚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과 미국 배우 조합상을 받은 경력이 있는 한국계 미국인이자 캐나다인 배우 산드라 오(Sandra Oh)가 주연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모어'는 제이홉이 작사, 작곡한 작품으로 올드스쿨 힙합과 록을 결합한 곡이다.



발매 당시 이 노래는 빌보드 핫100 82위에 올랐다. 특히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빌보드 록/얼터너티브 차트에 진입해 화제가 됐다.

이러한 '모어'의 인기는 미국 최고 인기 스포츠인 풋볼 경기에서도 증명된 바 있다. 2022년 10월 Maryland 팀과 MI State 팀의 TV 중계 중 터치다운 후 감격스러운 순간에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것. 이어 같은 해 11월 대학 풋볼 North Texas 팀과 Fresno State 팀의 경기 중계 중 선수 소개 화면에도 ‘모어’가 등장했다.

한편, 제이홉은 현재 강원도 원주 육군 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퀴즈레이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