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03
연예

'사기 결혼' 김현영 "4번째 아내·빚 20억·유산, 유서 썼다" (물어보살)[종합]

기사입력 2023.11.07 08: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현영이 사기 결혼을 당하고 나서 유서를 썼다는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6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과거 인기 프로그램 ‘유머 1번지’의 ‘추억의 책가방’ 코너에서 ‘달자’ 역할로 90년대 개그계를 이끌었던 ‘국민 거북이’ 김현영이 출연했다.

김현영은 “아이는 없는데 인터넷에 아들이 하나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억측과 소문을 정리할 겸 방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 좋은 일들로 심한 우울증을 겪었고 사람들 앞에 서는 게 무서워 2년 전에 유서를 썼다”라고 고백했다.

충격적인 얘기를 들은 서장훈은 “이유가 뭐야?”라고 물었다. 이에 김현영은 “여태껏 좋아했던 일이 싫어지니까 사는 게 재미가 없다”라고 답했다.

38세 때 방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비행기를 타고 촬영 가던 중 기내 옆자리에 있던 어떤 아주머니에게 뜬금없이 선 자리를 제안받아 “하늘에서의 인연이고 운명이다”라고 생각해 선 자리를 수락했다.

8살 많은 남편이 연예인인 자신을 전혀 몰라봤다며 “그때는 ‘인간 김현영’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까 몰라보는 것도 사기인 것 같다”라고 전 남편을 만났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어 남편이 부산에 살다 보니 전화 위주로 1년 정도 연애하다가 태국 홍보대사로서 푸껫에서 태국 전통혼례로 성대하게 결혼식을 치렀다. “카메라 여러 대가 따라다녔고, 결혼식 사회는 배우 변우민 오빠가 봐줬다”라면서 결혼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결혼 한 달 후 남편의 집에 변우민을 초대했는데 게스트하우스를 만들 정도로 컸던 남편의 집에 빨간 딱지가 붙어서 창피한 마음에 남편의 부탁으로 3억을 대신 갚아줬다고 말한 김현영은 “남편의 친형이 3억을 빌려 가서 한 달만 쓰고 돌려준다고 해서 갚아줬는데 점점 전 남편이 피하기 시작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설상가상으로 남편의 무리한 권유로 미국 촬영을 가다가 유산했다.

알고 보니 남편은 빚이 20억이었고 집에 전기, 수도까지 끊겼다고 했다. 김현영은 친정엄마가 심장병에 쓰러졌고 남편이 병문안 한 번도 안 오다가 어머니의 장례식에 감정 없는 얼굴로 조문을 받았는데 엄마의 병마저 내 탓인 것 같은 죄책감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그 뒤로 이혼은 했어?”라는 서장훈의 물음에 “2년 만에 이혼했는데 알고 보니 네 번째 부인이었다”라고 답했다. “연애 중에 등본 떼볼 수 없었고 주변에 인사를 시키지 않아 알 수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김현영은 “요즘 누구를 보면 모든 남자가 다 사기꾼으로 보여요”라고 말하면서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세상에 아무리 나쁜 X이 많아도 선한 사람이 더 많고 선한 사람 얘기는 뉴스에 안 나온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이제 너 자신을 믿어, 살아왔던 연륜이 호락하게 당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며 격려했다. 이수근도 역시 “집에 가면 유서 찢고 거기다가 희망록이나 앞으로의 계획을 적어요”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사진= KBS Joy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