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0:02
스포츠

[두산 팬페이지] 두산의 '트레이드 불가' 선수는 누구?

기사입력 2011.07.10 11:53 / 기사수정 2011.07.10 11:53

두산 기자


*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 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dam] 두산 선수들 중 트레이드 정대 불가로 묶어놓고 싶은 선수는 어떤 선수들이 있을까요?

모든 선수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제 역할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선수들 한명 한명이 소중하지만, 가끔 야구 커뮤니티 등에서 두산 선수들의 '트레이드' 관련 글이 게재될 때면 "이 선수는 절대 안돼!" 싶은 선수들이 있기 마련이죠.

저는 다음과 같이 생각해 보았는데요.

1. 양의지 : 최근 양의지 선수의 수비 실력이 작년에 비해 월등히 성장하면서 공수를 겸비한 스타급 포수로 주목받고 있죠. 특히나 포수 자원이 부족한 팀들에겐 가장 탐낼만한 선수인 것 같습니다.

나이도 어린데다가 군문제도 해결됐고, 공수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양의지선수는 꼭 '트레이드 불가' 1순위에 넣고 싶네요.

2. 오재원 : 내야 멀티유틸로 요즘 두산에서도 자신의 주 포지션이 아닌 위치에서도 그 몫을 100% 이상 다해주고 있는 선수인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재원선수 특유의 근성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3. 윤석민 : 차세대 거포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선수입니다. 윤석민선수도 일찌감치 군문제까지 해결하고 온 선수라 더욱 성장 가능성이 큰 선수인 것 같습니다.

타팀팬이 생각하는 두산의 탐나는 선수, 또 두산팬이 생각하는 '트레이드 불가' 선수는 어떤 선수들이 있을까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양의지 ⓒ 엑스포츠뉴스DB]



두산 논객 : Soda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