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0:26
연예

아야네 "14살 차 ♥이지훈, 나이 많아 걱정" 예상 밖 고민 토로 (김창옥쇼)

기사입력 2023.10.31 17:3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창옥쇼' 아야네가 14살 연상 남편 이지훈과의 고민을 공개한다.

31일 방송하는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는에서 ‘내 인생의 배우자, 내 인생의 배신자’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이날은 다툼이 잦은 부부를 위한 소통 전문가 김창옥의 특별한 솔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모든 것을 다 맞춰주길 바라는 금쪽이 남편부터 학력, 소득 격차로 어려움을 겪는 부부, 양육 방식 차이로 부딪히는 재혼 부부까지, 다양한 고민을 지닌 부부가 등장한다. 함께 할수록 서로에게 질리고, 언쟁을 벌이는 부부를 위해 김창옥은 진심 어린 공감은 물론,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방청객들의 지친 마음을 충전시킨다는 후문.



특히 김창옥은 상대를 향한 정확하고 현실적인 조언보다는 따뜻한 응원과 이해, 배려가 필요함을 강조한다. 현장을 찾은 부부 방청객들이 선뜻 밝히기 어려운 이야기들을 전하자 김창옥 역시 경험에서 우러나는 다양한 조언들을 남기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날은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14살 연하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이야기를 나눈다. 아야네는 “남편의 나이가 (나보다) 많아서 걱정이다”라면서 예상치 못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이에 김창옥은 나이와 국적 차이를 뛰어 넘은 이들 부부에게 특급 소통법을 제시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김창옥쇼 리부트’는 31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사진 = tvN‧tvN STORY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