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14
연예

김남길·김영광, 넷플릭스 '트리거' 출연 확정…총기 액션 재난 스릴러

기사입력 2023.10.25 11:3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남길, 김영광이 넷플릭스(Netflix) '트리거' 출연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재난 스릴러다.

총기 소지가 법적으로 금지된 오늘의 대한민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연쇄 총기 사건을 다루고 있는 '트리거'는 신선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특히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펼쳐질 총기 액션과 연쇄 총기 사건을 쫓는 추격전은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완성도, 화려한 영상미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총을 들거나, 모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약자들에게 총을 건네는 등 총기 소지에 대한 각자 다른 생각을 가진 이들의 대립은 날 선 긴장감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도 화제를 모은다.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부터 드라마 '열혈사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영화 '무뢰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대체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남길이 연쇄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도 역을 맡았다. 이도는 스나이퍼로 활동했던 전직 군인이자 정의감 넘치는 현직 경찰로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총기 사건의 중심에서 불법 총기의 출처를 쫓는 인물이다.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적인 인물 문백은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드라마 '악인전기', '사랑이라 말해요', 영화 '미션 파서블', '너의 결혼식'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영광이 연기한다. 김영광은 능청스러워 보이지만 치밀하게 세운 계획을 이어가는 문백의 양면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