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2:38
연예

전진♥류이서 "아내 껌딱지 남편·엄마 같은 아내"…결혼 후 말 못한 속내 고백 (김창옥쇼)

기사입력 2023.10.22 10:36 / 기사수정 2023.10.22 10: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에서 '내 남편을 혼내주세요'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전진과 류이서 부부는 그간 말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22일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 5회에서는 아이 같은 남편을 둔 아내를 위한 소통 마법이 공개된다.

김창옥은 "대한민국 아내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있다. 나이를 먹을수록 남편이 어려진다고 한다"고 밝혀 현장의 공감을 자아낸다.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기면 남편들은 대화로 풀기 보다는 자기만의 동굴로 들어가버리고, 이것이 반복되면 아내들의 피로도 점점 누적된다는 것.



실제로 아이 같은 남편을 둔 아내들의 고민은 무엇일까. 이날은 아내의 의견에 무조건 반대하는 남편부터 아내를 향한 애정으로 질투가 심한 남편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결혼 4년 차 전진, 류이서 부부가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들은 '아내 껌딱지 남편', '엄마 같은 아내'로서의 고민을 공유한다.

김창옥은 강연에 참석한 부부들의 사연에 공감하는 한편, 서로에게 지원군이 돼 줄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한다. 

또 "어른 아이란 특정한 상황에서 어린 모습을 보이는 성인의 의미한다"면서 어린 모습을 하는 어른들의 심리적 이유와 극복 방안을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김창옥쇼 리부트'는 22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tvN‧tvN STORY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