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45
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번째 서버 이전 시작

기사입력 2023.10.20 14:5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위메이드가 '나이트 크로우'의 2번째 서버 이전에 나섰다.

19일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2번째 서버 이전을 실시했다. 이번 서버 이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계정당 최대 2회 서버 그룹 구별 없이 모든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열린 나파엘, 엘리기오 서버는 제외된다. 서버당 제한된 인원수에 맞춰 이동할 수 있다. 21일, 23일, 25일 총 3회에 걸쳐 인원수를 확대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11월 2일까지 신규 서버로 이전한 이용자들의 빠른 정착을 돕는 ‘길드 기여도 3배’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로운 길드에 가입 시 길드 기여도 3배 획득 효과가 적용된다. 기여도는 길드 지령 완수 및 기부 시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더 많은 기여도를 통해 등급별 확장된 길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가을 단풍 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 필드와 격전지에서 특정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붉은 나뭇잎’을 얻을 수 있다. ‘붉은 나뭇잎’을 사용해 이벤트 방어구와 물약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방어구를 강화해 수집 탭에 등록하면 명중, 방어, 기본 피해 등 각종 능력이 향상된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