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00
연예

'악인전기' 신하균 "'하균神', 쑥스러운 수식어…대본에 충실"

기사입력 2023.10.13 17:03 / 기사수정 2023.10.13 17:1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악인전기' 신하균이 '하균神' 수식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 김정민 감독이 참석했다.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 극 중 신하균은 선을 넘어 악인이 되는 생계형 변호사 한동수 역을 맡았다.

이날 신하균은 '연기의 신', '하균神' 등의 수식어에 대해 "쑥스럽다"며  "제 모습으로 보여지는게 항상 쑥스럽다. 작품의 인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굉장히 새로운 모습을 보이거나 그러진 못한다. 대본에 충실하다보면"이라며 "보시는 분들이 전작이 안나게끔 (노력)할 뿐이다"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작품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는 "배우들의 케미와 연기를 기대해주시고 제가 맡은 배역, 한동수가 변모해가는 과정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악인전기'는 14일 지니 TV와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