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6:04

[오늘의 화제] 해병대 총기사고, 임혁필 오열…1박2일 욕설 해명, 처음 아니네?

기사입력 2011.07.05 01:54 / 기사수정 2011.07.05 01:54

백종모 기자

▲ 해병대 총기사고, 사촌 동생 잃은 임혁필 오열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4일 인터넷상에서는 '해병대 총기사고', '1박2일 욕설 해명', '이승연 복근 공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해병대 총기사고, 4명 사망 2명 부상

4일 오전 11시 50분쯤 해병대 2사단 강화도 해안 소초 생활관(내무반)에서 김모 상병이 총기를 난사해 부사관 등 4명이 사망하고, 2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에 따르면 부상당했던 상병 1명이 국군 수도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사망했으며, 총기를 난사한 김모 상병도 자살을 시도하다 부상을 입어 국군 수도병원으로 이송됐다.

한편 강화도 해병대 총기사고로 숨진 고 이승렬 상병이 개그맨 임혁필의 사촌동생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고 이승렬 상병은 임혁필의 고모의 아들, 즉 그와는 고종사촌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혁필은 이날 오후 5시쯤 사고 소식을 전해 듣고 라디오 방송 출연 일정을 취소한 뒤 시신이 안치된 국군수도병원을 찾았으며, "저 하나보고 해병대 들어갔는데,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이라며 "해병대 선배이자 친척 형으로서 미안하고 안타깝다"고 흐느낀 것으로 전해졌다.

[화제 포인트] ▶ 해병대 총기사고가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해병대에서 있었던 사고로는 지난 2007년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해병대 2사단의 초병 2명이 코란도 차량에 치인 뒤 총기와 실탄을 빼앗기는 사례, 지난 2008년 8월 경북 포항시 대보면 해병대 1사단 초소의 지붕이 무너져 3명이 숨진 사례 등이 있었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배우 현빈이 복무중인 서해 최북단 백령도 해병 부대에서 총기사고가 발생해 1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다.



▲ 1박2일 욕설 해명, 제작진 측 "욕설 아니다"

② 1박2일 욕설 해명, 원본 영상 공개로 논란 진화

욕설 논란에 휩싸인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측이 원본 영상 공개로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다.

'1박2일' 제작진측은 3일 '1박2일' 공식 홈페이지에 욕설논란이 됐던 두 장면의 원본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첫 번째 영상은 디저트 게임 중 은지원 씨가 '아~ 진짜!'라고 말하는 부분, 두 번째 영상은 갯벌 게임 중 이승기 씨가 '숙일 걸~'이라고 말하는 부분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본 파일은 최종 방송용으로 제작된 웃음더빙 및 음향효과가 제거된 촬영 원본이다"며 "더 이상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지 않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1박2일' 욕설 논란은 4일 오후 8시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랭크돼는 등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해당 부분만을 편집해 만든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는 등 논란이 계속된 바 있다.

[화제 포인트] ▶ 1박2일 욕설 해명이 큰 관심을 끈 가운데, 과거에도 1박2일은 욕설 논란에 휘말린 사례가 있다. 지난 2007년 12월에는 은지원이 "아 진짜"라고 말한 것이 "아 XX"라는 욕처럼 들렸다는 논란이 있었으나, 제작진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2008년 7월에는 MC몽의 버스에서 흡연하는 모습이 방송돼 제작진이 사과했다. 2009년 3월 15일에는 강호동도 욕설 논란에 휩싸였고, 제작진은 17일 원본 영상을 공개하며 이를 해명한 바 있다.

 

▲ 이승연 복근 공개 "탄탄하네"

③ 이승연 복근 공개, "트레이닝으로 다졌다"

이승연이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TV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녹화에서 이승연은 '나잇살'을 빼는 운동방법을 소개했다.
 
이승연은 "출산 후 30kg 감량했지만 나잇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에 빠진 적이 있다" 고 말하며 보디 디자이너 구자곤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다진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에 모인 100명의 주부는 이승연의 복근을 보고 놀라움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승연은 또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둔 '숟가락 마시지법'을 공개, 현장에 모인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제 포인트] ▶ 이승연 복근 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이승연은 케이블 채널 토크쇼를 맡은 뒤 호피무늬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승연은 토크쇼를 위해 두 달간 6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6월 23일 이승연은 파격적인 망사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