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8:14
연예

희진, '한국의 美' 담은 솔로 데뷔곡 뮤비 티저 오픈

기사입력 2023.10.12 09: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아르테미스(ARTMS) 희진이 한복 자태를 뽐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2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 솔로 앨범 'K'의 타이틀곡 'Algorithm(알고리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희진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다. 특히 단아한 한복 자태와 함께 공주로 변한 듯한 희진의 모습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한국의 미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음에 따라 'Algorithm'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도 달아오르고 있다.

희진은 오는 31일 솔로 데뷔 앨범 'K'를 발매하고 팬들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더욱 다양한 힌트가 담긴 콘텐츠들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울 전망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희진을 비롯한 이달의 소녀 멤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최근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첫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 다른 멤버 하슬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하슬은 이번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희진과 김립, 진솔, 최리가 각각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모드하우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