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9:21
연예

신지 결혼=코요태 해체?→김종민, 결혼 '폭탄 발언'에 깜짝 (르크크)[종합]

기사입력 2023.10.12 06: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코요태 신지와 김종민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일 '르크크 이경규'에는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이 오가는 대혼돈 토크 현장'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로는 코요태 멤버 신지와 김종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김종민을 보며 "저번에 여자친구 있어서 올해 결혼한다고 하지 않았냐"며 그의 결혼 언급에 대해 폭록했다.

신지는 "저도 모르는 결혼을 하냐"고 놀라다가 "술을 마시고 한 이야기 아니냐"고 의문을 표했다. 이경규는 "김종민이 베트남 촬영에서 내년에 결혼한다고 이야기하지 않았냐, 맨정신에 나한테 그랬다"고 반박했다.



이에 김종민은 "사주를 봤는데 결혼 운이 들어왔다고 그런 이야기를 한 거다"고 설명했고 이경규는 "나한테 사기를 친 거냐. 공갈을 치냐" 분노했다.

신지는 "종민 오빠가 결혼을 해야 저와 빽가도 결혼할 수 있다더라. 코요태가 그런 사주라더라"고 설명했고 이윤석은 "사주가 뭔가 맞나 보다. 그러니까 저렇게 기대하는 것"이라고 그의 열애 의심을 더했다.

한편, 이경규는 신지의 미래 계획을 물었다. 신지는 "여행을 다니고 싶다. 환기를 시키며 일 해야 능률이 오르고 스트레스를 덜 받더라. '워라밸'을 맞춰가자가 최근 목표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신지는) 애를 만나서 결혼을 좀 해야 한다"고 이야기했고 신지는 "결혼해서 애를 낳는 게 아니라 애를 만나서 결혼을 하냐"며 그를 놀렸다.

김종민은 "애인을 만나서 결혼을 빨리 하고 안정적으로 코요태 했으면 좋겠다'며 신지에게 바라는 점을 드러냈다.

신지는 "섣부른 판단일 수 있는데 전 제가 결혼하면 코요태 못할 것 같다"고 답했다. 김종민은 "폭탄발언이다"라며 놀라워했고 신지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아이가 생기면 한동안 되게 올인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윤석은 "'싱글벙글쇼'는 어떠냐"고 위기감을 드러냈다. 이경규는 "신지가 스톱하면 세 놈 날아간다"며 싱글벙글 쇼 이윤석과 코요태 멤버를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신지는 "어깨가 무겁다. 전 억지로 찾아 빨리 결혼해야겠다는 없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결혼 생각은 없다"고 전했다.

사진 = 르크크 이경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