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36
연예

'하반기 데뷔' 원팩트, 종우·성민·태그·예담 발탁…'보이즈플래닛'·'고등래퍼4' 출신

기사입력 2023.10.10 14:00 / 기사수정 2023.10.10 14: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보이즈 플래닛' 출신 종우, 성민, 예담을 비롯해 '고등래퍼4' 출신 태그 등이 새 보이그룹 원팩트(ONEPACT)로 발탁됐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최근 공식 채널을 통해 원팩트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현재까지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을 포함해 '고등래퍼 4'에 출연한 태그까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원팩트라는 그룹으로서 새롭게 시작하는 그들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춤과 보컬, 랩 등을 보여주며 실력을 일찍이 인정받았다.

아르마다는 "종우·성민·태그·예담이 원팩트 멤버로 공개됐다. 앞으로 또 다른 소식을 들려줄 일이 아직 남아았다"라며 "새로운 멤버 공개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추후 원팩트가 선보일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 상황. 데뷔 전까지 풀어놓을 팀의 힌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팩트는 오는 11월 태국과 일본에서 프리 데뷔 투어(PRE-DEBUT TOUR)인 '2023 ONE PACT FANCON TOUR, THE PACT'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원팩트 및 아르마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마다는 공연과 팬미팅, 페스티벌 등을 협력 및 주관하며 전 세계의 공연을 선두 할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보여주겠다는 계획성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2023년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지닌 원팩트를 론칭해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다.

사진=아르마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