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09
연예

'♥권상우' 손태영, 돌아가신 父에 그리움 "비빔라면, 아빠 생각 나" (Mrs.뉴저지)

기사입력 2023.10.07 06:5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손태영이 돌아가신 아버지에 그리움을 표현했다.

6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불닭보다 맛있는 손태영표 볶음라면 레시피 최초공개 (권상우가 홀딱반함)'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태영은 비빔라면 레시피를 공개하며 "밤에도 라면을 먹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 때 비빔으로 많이 해 먹는다. 저희 집은 딸이 셋이라 아빠가 면을 끓일 때 물을 한 번 더 갈아주셨다. 밤에 그렇게 먹으면 그때마다 아빠 생각이 난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권상우가 왔고 손태영은 권상우에게 자신이 주문한 미숫가루 맛을 물었다.



권상우는 맛있다면서 자신이 먹던 미숫가루를 건넸다. 이에 손태영은 "고소하다. 약간 커피 향도 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권상우는 "아니다. 그냥 미숫가루다. 미숫가루에서 커피 맛이 날리가"라며 딸 리호 양에게 "엄마 혀가 이상한 거 아니냐"라며 장난스레 말했다.

손태영은 "너희 아빠는 왜 이렇게 많이 먹니"라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손태영은 "저녁을 안 먹잖아요"라는 권상우의 말에 "뭘 안 먹어. 저녁 안 먹자 해놓고. 지금 벌써 두 끼 다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권상우가 먹은 음식을 쭉 나열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