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13
연예

걸스데이 소진, 결혼 소감 "♥이동하, 지구에서 가장 사랑해" [전문]

기사입력 2023.10.06 15:03 / 기사수정 2023.10.06 15:0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걸스데이(Girl's Day) 출신 배우 박소진이 배우 이동하와 결혼을 앞두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6일 박소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며 "다가오는 11월 .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는 "네 . 제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습니다"라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고, 이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며 예비 신랑 이동하를 언급했다.

끝으로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한다. 지내오던 대로 저는, 이곳을 통해 소소한 저의 일상을 계속 전하겠다"며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다"고 전했다.




팬들에게는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오늘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

2021년 영화 '괴기맨숀'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두 사람은 오는 11월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하 박소진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11월 .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네 . 제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습니다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에요.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해요.

지내오던 대로 저는, 이곳을 통해 소소한 저의 일상을 계속 전할게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습니다.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오늘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진=박소진, 눈컴퍼니, 51k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