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03
연예

김선호, 아시아 9개 지역 투어 성료…"함께 걸어주셔서 감사"

기사입력 2023.10.05 08:4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김선호가 첫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김선호는 지난해 12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한 '김선호 팬미팅-하나, 둘, 셋, 스마일'을 시작으로 지난 1월 마닐라, 2월 방콕, 4월 홍콩, 5월 도쿄와 타이베이, 6월 자카르타, 8월 쿠알라룸푸르, 9월 싱가포르를 마지막으로 총 4만 여 명이 넘는 현지 팬들과 만나며 첫 아시아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9월, 싱가포르 더 스타 시어터(THE STAR THEATRE)에서 개최된 피날레 공연에서 김선호는 작품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사전에 배운 현지 언어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며 해외 팬들과 소통해 분위기를 고취시켰다. 또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선사하는가 하면, 팬송 '너라는 이유'를 부르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김선호는 9개 지역 아시아 투어마다 공연 종료 후 귀가하는 팬들을 배웅하며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싱가포르의 공연 후반부, 김선호는 첫 단독 팬미팅을 시작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는 모든 것, 이 함성과 이 에너지를 잘 받아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함께 마주 보면서 웃고 대화한 이 시간이 행복하고 소중하다. 이 시간을 오래오래 기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관객석을 채운 팬들을 향해 감사함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평범한 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신 건 팬분들 덕분"이라고 진심을 전하며 "저와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첫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