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29
연예

김지민 "♥김준호, 연하 만나는 기분…결혼보다 연애 우선" (신랑수업)[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10.05 07:3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의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소개팅녀' 박소영과 함께, 그의 절친이자 개그계 선후배인 김지민-홍윤화를 만났다.

이날 신성은 김지민과 홍윤화를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초대해 압박 면접 수준의 질문 공세를 받았다.

홍윤화와 김지민은 박소영을 소중히 생각하는 언니와 동생의 위치에서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져 신성의 진을 빠지게 만들었다.



김지민은 "연애 30번을 한 것도 마음에 든다. 그냥 더 잘한 것 같고"라며 신성이 마음에 드는 점을 밝혔다.

이에 신성이 "그럼 김준호가 연애 30번을 했다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김지민은 "충분히 연애 30번 했을 것 같은데?"라고 답했다.

그러자 홍윤화는 "너무 과대평가 하는 거 아니냐"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솔직히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너무 하다 보니. 연애를 많이 해서 배웠다기보단 나한테 그냥 잘하려고 해준다. 김준호가 정말 잘해준다"라며 김준호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 "우리는 사실 들킨 케이스여서. 연애보다 다들 결혼 이야기를 하고 있다. 나는 공개 연애가 돼서 그냥 더 연애를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정신 연령이 현저히 낮다. 정말 연하 만나는 기분"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