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39
연예

'나솔사계' 시즌3…옥순♥'짝' 출신 男, 세계관 대통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0.04 17: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솔사계' 시즌3가 '옥순 특집'으로 진행된다는 스포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시즌3 촬영장 인증샷 스포일러가 확산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태안 연포해수욕장에서 '나솔사계' 데이트 장면을 촬영 중이다. 대형 사진이 모래사장에 설치되어 있으며 7기, 9기, 11기, 14기 옥순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남자 출연자로는 '나는솔로', '나솔사계' 연출을 맡고 있는 남규홍 PD의 전작 '짝' 출연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기대감을 모았다. 5기 1호, 6기 5호, 18기 7호, 29기 3호 등 출연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짝' vs 옥순", "세계관 대통합", "옥순 특집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9기 옥순이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바닷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촬영 중인 사실을 인증한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며 '짝' 출신 남자 출연진들과 '나는 솔로' 옥순들과의 만남에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솔로'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잠깐의 휴식기를 거친 뒤 지난 7월 시즌2 개념으로 다시 돌아왔다. 현재 13기 현숙, 9기 영식, 11기 영철 등이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연장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ENA·SBS Plu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