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26
연예

서효림, 사랑꾼 민우혁 SNS 보고 "현타" 눈물…왜? (일단 잡숴봐)

기사입력 2023.10.04 09:1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캡틴 김수미의 컴백과 함께 바람 잘 날 없는 ‘수미 한식당’ 6일 차 영업이 시작된다.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에서는 휴가를 갔던 캡틴 김수미의 복귀로 브랜뉴 가족이 모두 모인 가운데 홀서빙 조 정혁과 나태주 사이에 분열 조짐이 일어난다.

이날 수미 한식당 직원들은 컨디션을 회복한 캡틴 김수미의 힘찬 아침 인사와 함께 영업 준비에 돌입한다. 첫 손님 맞이를 앞둔 신입 직원 나태주의 얼굴도 설렘과 긴장감으로 상기돼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마침내 식당 문이 열리고 손님들이 들어오면서 홀 담당 정혁과 나태주도 서빙에 속도를 낸다. 특히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폭주하는 나태주의 하이텐션이 서효림과 민우혁은 물론 정혁마저 당황케 한다고. 이를 보다 못한 정혁이 “미(美)친 사람을 데려왔다”며 진압에 나섰다고 해 에너지 넘치는 홀서빙 조의 앞날에 관심이 집중된다.

웃음이 넘치는 홀과 달리 주방에서는 한 차례 눈물 바람이 불었다는 후문이다. 리틀 캡틴 서효림이 민우혁의 사랑 넘치는 SNS를 보고 “현타가 왔다”며 눈물을 흘리는 것. 서효림의 갑작스러운 감정 변화에 당황한 ‘극 T’ 나태주가 “왜 울지?”라며 의문을 표해 과연 리틀 캡틴 서효림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웃음꽃 피는 홀과 짠내 풍기는 주방까지 극과 극 분위기를 자랑하는 수미 한식당의 영업 6일 차 풍경은 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