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3:16
연예

김태우 "콘서트 이름 처음에 반대 多…무리수 아니냐고" (ㅇㅁㄷ지오디)

기사입력 2023.09.28 21:44 / 기사수정 2023.09.28 21:44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김태우가 'ㅇㅁㄷ 지오디'라는 콘서트 이름을 지으며 반대가 많았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2TV 'ㅇㅁㄷ 지오디'에는 KBS 50년, god 25년 특집 콘서트가 진행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god 멤버들은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마친 뒤, 소개 인사를 시작했다. 데니안은 "지금 이 자리에 2만 명에 관객분들이 모여계신다. 티켓팅은 3분 만에 끝났다"라며 콘서트를 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손호영은 "'ㅇㅁㄷ' 이름을 창조해 낸 김태우 씨에게 어떤지 물어보고 싶다"라며 콘서트가 이렇게까지 커질 줄 몰랐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김태우는 'ㅇㅁㄷ 지오디'라는 콘서트 이름을 짓기까지 굉장한 반대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너무 무리수 아니냐고 했다. 하지만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전이 성공한 것 같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어 god 멤버들은 김태우가 작명한 'ㅇㅁㄷ'의 뜻을 무엇으로 유추했는지 전했다. 손호영은 "저는 우면동이라고 생각했다. 저희의 첫 숙소였다"라며 생각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월미도, 왕만두, 이메다 등으로 유추했다고.

'ㅇㅁㄷ 지오디'의 뜻은 '국민이 만든 지오디'에서 초성의 일부분인 'ㅇㅁㄷ'으로 밝혀졌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