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38
연예

"이서진이 뉴욕대 후배"…이영란, 브라질 영화 주연까지 '화려' (퍼펙트라이프)

기사입력 2023.09.27 16:40 / 기사수정 2023.09.27 16:4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퍼펙트라이프' 명품 배우 이영란이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27일 방송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이영란이 출연한다. 이날 이영란의 등장과 함께 그녀가 주연을 맡은 브라질 영화 ‘포르탈레자 호텔’의 한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본 MC 오지호가 브라질 영화에 어떻게 캐스팅된 것인지 궁금해하자 이영란은 “감독님이 나와 다른 배우분 둘 중 한 명을 고르기 위해 직접 한국에 오셨는데 최종적으로 내가 캐스팅됐다”고 답했다. 

대부분 영어로 이루어진 대사를 훌륭히 소화한 이영란. 그에게 윤영미가 “원래 영어를 잘하시는 거냐”고 묻자, 이영란은 “뉴욕대에서 공연학을 전공했다. 배우 이서진 씨가 후배다”라며 깜짝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1996년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최우수 여우조연상, 2005년 베를린영화제에서 특별 언급상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등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이영란은 오늘 방송에서 경상북도 문경의 거대한 자연 속에서 지내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이영란은 “건강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관상동맥은 75%, 대동맥은 30%가 막혔다. 건강검진에서 발견되는 작은 것들에도 충격을 받아 ‘자연의 품에 안겨야겠다’라고 다짐했다”며 귀촌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어 그녀는 “최우수 여우주연상도 받아야 할 것 아니냐”며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당당히 밝혀 출연자들이 감탄을 유발한다고.

이영란은 황토방에서 비 오는 바깥 풍경을 보고, 맨발로 산길을 걷다 계곡물에 팔다리를 씻는 등 자연과 물아일체 된 모습을 보여준다. 무예 스승님과 함께 무술을 연마하고, 세계 각종 무술까지 섭렵할 정도로 수준급인 검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모두를 감탄케 한 그녀의 무술 실력은 27일 오후 11시 30분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