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7:37
게임

컴투스 'MLB 9이닝스 23', 포스트 시즌 맞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3.09.26 19:16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MLB 9이닝스 23'이 포스트 시즌을 맞아 '4차 히스토릭' 선수를 업데이트했다.

26일 컴투스는 'MLB 9이닝스 23'에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선수들을 추가하는 '4차 히스토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MLB 9이닝스 23’은 올해로 15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으로, MLB 풀 라이선스를 통해 메이저리그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다.

‘MLB 9이닝스 23’은 전 세계 야구 및 게임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MLB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 게임 중 글로벌 매출 1위(data.ai 기준)를 지키고 있다.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페드로 마르티네스’, ‘윌리 메이스’, ‘로저 클레멘스’, ‘요기 베라’, ‘스탠 뮤지얼’ 등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보인다.

우선 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로 평가받고 있는 ‘페드로 마르티네스’는 세 번의 사이 영 상 수상, 투수 트리플 크라운 달성과 더불어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에서 모두 시즌 1점대 평균 자책점과 탈삼진 300개를 모두 이룩한 유일한 선수다. ‘윌리 메이스’ 또한 한 경기 4홈런, 1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는 등 공수 양면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명성이 드높다.

특히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명언으로 유명한 ‘요기 베라’는 월드 시리즈 우승 10회를 달성한 올타임 레전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