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29
연예

박준형 "딘딘=쪼그라든 윤계상" 닮은꼴 인정 (컬투쇼)

기사입력 2023.09.21 15:53 / 기사수정 2023.09.21 15:53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god 박준형이 딘딘이 윤계상과 닮았다고 인정했다.

21일 진행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딘딘은 god 윤계상과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고. 박준형은 "조그만 윤계쓰, 어렸을 때 윤계쓰"라며 두 사람이 닮았다고 했다.

딘딘은 "섭외가 왔어요, (god) 콘서트 이거 진행을 봐달라고"라고 밝혔다. 이에 딘딘은 "아 제가 가도 될까요"라고 반응했으나 섭외자는 "우리 오빠 팔았으면 해줘야죠"라고 해 요청을 수락했다고.

딘딘은 "다행히 계상이 형이 저를 보시고 '있어 있어, 닮았어'라고 말했다"며 안심했다. 그는 "'아 형님 감사합니다' 하고 실물을 뵈었는데 너무 멋있어 진짜"라고 덧붙였다.

박준형은 "(계상이와) 어디가 닮았냐면, 계상이는 계상이 아버님이랑 눈하고 눈썹이 똑같애"라며 "근데 딘딘이 거기가 비슷해"라고 닮은 부분을 집어냈다.

딘딘이 아니라며 부정하자 박준형은 "아니야 비슷해, 아니야 되게 비슷하대니까"라고 반응했다. 김태균 역시 "기분 좋잖아"라며 거들었다.

이어 박준형은 다른 에피소드를 얘기하는 중에도 "딘딘은 쪼그라들은 윤계상"이라며 딘딘과 윤계상이 닮았음을 재차 언급했다. 딘딘은 이날 '좋은 건조기로 줄인 윤계상'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편, 딘딘은 15일 디지털 싱글 '속는 중이야'를 발매했다.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